탑플레이어홀덤 - An Overview

익명 또는 개인 브라우저에서는 소셜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아이디 또는 이메일로 로그인해주세요.

삥: 시드만큼 베팅하는 것. 한국에서는 보통 체크 후 레이즈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피하기 위해 최소한의 돈을 거는 것이다.

셋째,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테이블 게임으로, 프로대회 규모가 가장 큽니다. 셋째, 자신의 한 테이블에서의 칩운영 전략을 세워서, 올인과 더블업 타이밍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넷째, 장기적으로 자신의 뱅크롤을 운영할 전략을 갖추어야 합니다. 

홀덤게임 자체를 도박처럼 플레이하고 틸트된 사람들이 간혹 매니악이 되기도 한다. 매니악 스타일도 어느정도 기본적인 개념만 있다면 상대의 멘탈을 부술수도 있다. 방수 좋은 오프게임에 항상 이런 스타일에 플레이어가 한 두명씩은 있다.

좀 덜 알려진 다른 변형에 대해서 공부합니다. 포커에 관심이 많거나 단순히 포커 지식으로 다른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다른 변형 포커의 규칙을 배우도록 합니다.

물론 텍사스 홀덤같은 경우 탑 페어와 오버 페어, 투 페어와 셋 간의 대결에서 올인하는 경우도 자주 있는 편이다. 하지만 사기꾼들이 포카드와 로티플의 대결이 탑플레이어머니상 나오는 괴이한 상황을 일부러 만드는 경우는 없다.

교환이 가능한 규칙으로 게임을 한다면, 베팅 전후에 마지막으로 카드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 게임에서 일반적인 규칙은 아닙니다.

하지만 해외에선 카드의 무늬에 따른 서열을 두지 않으며, 같은 족보는 서로 비겨 판돈을 나눠 갖는다. 홀덤의 경우 한국에서도 무늬로 승부를 겨루지 않는다.

이들은 좋은 핸드뿐만 아니라 수딧(같은 모양)핸드나 커넥트(숫자가 이어진)핸드를 버리지 못하고 큰 레이즈에도 보통 콜을 한다.

잘못된 예측 혹은 베팅은 본인의 패를 쉽게 노출시킬 수 있으니 눈치게임을 잘해야 하며 상대의 카드가 무엇일지 신중하게 고민을 하면서 게임을 진행한다.

플러시 탑플레이어홀덤 바둑이 넌플러시와는 다르게, 서로 같은 무늬의 다른 숫자를 맞추는 게임 방식도 있다. 이를 플러시 바둑이라고 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루즈 패시브 상대로는 콜링스테이션과 다르게 투베럴에 미들피 바텀피 등등 탑플레이어머니상 을 폴드하고 어쩌면 탑페어에 키커낮은 카드들도 폴드 해준다. 마찬가지로 본인이 핸드가 있을때 마지널한 카드로 콜을 주며 벨류를 뜯겨 준다. 운이 좋다면 아주 조금의 칩을 딸 수는 있지만 오프에서는 레이크 등등을 통해 절대로 딸 수 탑플레이어포커 없다.

두 번째 베팅 라운드가 끝나고 “턴” 카드를 확인합니다. 딜러가 가장 위에 있는 탑플레이어머니상 카드를 “번” 하고, 카드 한 장을 숫자가 보이도록 플랍 옆에 놓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